DP 케이블 20번 핀 제거 방법 (Feat. 모니터, 그래픽카드 고장 방지)


DP 케이블 20번 핀 제거 방법 (Feat. 모니터, 그래픽카드 고장 방지)

안녕하세요. 깔끔한 화면을 출력하는 마이엠텍입니다. 여러분 모니터 매일 사용하시죠? 깔끔한 화면에 만족하며 사용하시나요?^^ 요즘 좋은 모니터가 좋은 가격에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출시되는 모니터와 그래픽카드에는 DP포트 단자가 없는 경우가 없어요. 그만큼 사용하기 좋은 케이블이고, 찾으시는 분들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DP 케이블의 20번 핀'으로 인해서 모니터나 그래픽 카드에 고장이 발생할 수 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DP 케이블 20번 핀 제거 방법'을 핵심으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설명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1,2,3번은 설명이고, 난 그런 거 필요 없다! 제거 방법만 보겠다! 하시면 4번을 보시면 됩니다. 1. 먼저, DP 케이블이 아직도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서. DP 1.2ver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4K 모니터에서 60hz, Full HD 모니터에서 144hz를 제공합니다. (4K 영상을 어색하지 않게 시청할 수 있고, 게이밍 모니터 사용...


#DP #DP케이블 #DP케이블20핀더미 #DP포트 #mymtec #디스플레이포트 #마이엠텍

원문링크 : DP 케이블 20번 핀 제거 방법 (Feat. 모니터, 그래픽카드 고장 방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