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DID 모니터) 천장형, 매립형 설치 방식 소개(Feat. 카페 인테리어)


카페 DID 모니터) 천장형, 매립형 설치 방식 소개(Feat. 카페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깔끔한 화면을 출력하는 마이엠텍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요즘 DID 하드웨어 및 솔루션 설치/상담, 그리고 홈페이지 새 단장으로 블로그 관리에 소홀했던 점을 반성합니다! 오늘을 2가지를 한 번에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보통 카페 인테리어에 대해 많이 고민하시는 부분인데요! (카페 외에도 요식업 창업 전 전반적으로 적용되는 사항입니다.) 바로 디지털 사이니지(DID) 설치와 관련된 내용입니다! 요즘 보통 천장에서 브라켓을 타고 내려오는 천장형 DID를 많이 보실 수 있고요. 가끔 벽면에 깔끔하게 매립하는 매립형 DID 설치 방식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 두 가지에 대해 사진으로 설명하는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1. 천장형 DID - 아래 천장형 DID의 사진은 43인치, 1단 3열의 사례입니다. 1) 천장 위쪽 콘크리트부터 안전하게 기둥을 설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2) 다음은 기둥을 타고 내려오는 브라켓을 구성하고요!! 3) 구성한 브라...


#DID모니터 #DID설치 #DID솔루션 #mymtec #마이엠텍 #카페DID모니터 #카페디지털사이니지 #콘텐츠관리시스템

원문링크 : 카페 DID 모니터) 천장형, 매립형 설치 방식 소개(Feat. 카페 인테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