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월 컨트롤러가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하세요!! (#월 컨트롤러 없이)


비디오 월 컨트롤러가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하세요!! (#월 컨트롤러 없이)

안녕하세요. 깔끔한 화면을 출력하는 마이엠텍입니다. 오늘은 유독 전시회에서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으로 포스팅을 준비했어요. 멀티비전 전용 TV는 비싸고, 일반 TV로 멀티비전 효과 (TV를 여러 장 붙이는)를 내고 싶을 때, '비디오 월 컨트롤러'라는 장비를 많이 사용합니다. (마이엠텍으로 문의 오는 경험 상 특히 전시회에서 많이요!!) 시중에 나온 여러 가지 월 컨트롤러의 성능은 대체적으로 비슷하고 좋은데요. 사용 시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월 컨트롤러 사용 시 구성도 하지만 이번 포스팅에서는 월 컨트롤러를 준비할 수 있는 금액으로, 솔루션 대체가 가능하며, 그렇게 함으로써 상대적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점들을 공유하려고 해요. (원격 기능 / 스케줄링 / 분할 / 모든 모니터 가능) * 솔루션 사용에 미리 필요한 것 : 다중 그래픽카드를 장착할 데스크탑 전시회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유용할 것 같아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아래 영상은 사무실에서 4...


#비디오월컨트롤러 #월컨트롤러 #DID솔루션 #mymtec21 #마이엠텍 #솔루션으로대체 #월컨트롤러없이

원문링크 : 비디오 월 컨트롤러가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하세요!! (#월 컨트롤러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