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Photoshop) #3. 새로운 기능 생성형 채우기(AI 사진 합성)


포토샵(Photoshop) #3. 새로운 기능 생성형 채우기(AI 사진 합성)

안녕하세요. 깔끔한 화면을 출력하는 마이엠텍입니다. 오늘은 Adobe 프로그램 중 하나인 포토샵으로 간단하게 AI가 사진 합성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어있어야 합니다. 포토샵 사용을 안 해보신 분들도 할 수 있게 기초적인 방법들로 포스팅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버전은 Adobe Photoshop 2023 한글판 정품 버전입니다. 사용할 이미지를 가져와주세요! 저는 Adobe를 구독하여서 Adobe Stock에서 무료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1번에 알려드린 방법들로 선택해도 됩니다. 하지만 AI가 얼마나 해주는지 보여드리기 위해 제일 광범위한 사각형 선택 윤곽 도구로 오늘은 블로그를 진행하겠습니다. 저는 이 정도로 광범위하게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생성형 채우기를 클릭해 주세요! 저는 검색창에 스포츠카를 쓴 후 생성을 눌러볼게요! (엔터로 가능합니다) 정확한 검색을 하고 싶다면 영어로 입력해 주세요. 그러면 생성하는 로딩 창이 뜹니다. 설레는 마음...


#1번에 #포토샵 #새로운기능 #사진합성 #배경바꾸기 #물체바꾸기 #마이엠텍 #AI합성 #3 #포토샵신기능

원문링크 : 포토샵(Photoshop) #3. 새로운 기능 생성형 채우기(AI 사진 합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