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Photoshop) #4. 누구나 할 수 있는 배경 채우기(불필요한 사진 지우기)


포토샵(Photoshop) #4. 누구나 할 수 있는 배경 채우기(불필요한 사진 지우기)

안녕하세요. 깔끔한 화면을 출력하는 마이엠텍입니다. 오늘은 Adobe 프로그램 중 하나인 포토샵으로 배경을 채워주는 기능 채우기(영문판으로는 Fill)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사진에서 사람을 지우고 싶거나 특정 물건을 없애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겠습니다. 아직 이 기능의 단점은 배경이 단순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즉 아스팔트 땅이나, 바다, 잔디, 단색 등의 조건이어야 합니다. 포토샵 사용을 안 해보신 분들도 할 수 있게 기초적인 방법들로 포스팅했습니다. 저희가 사용하는 버전은 Adobe Photoshop 2023 한글판 정품 버전입니다. 사용할 이미지를 가져와주세요! 저는 Adobe를 구독하여서 Adobe Stock에서 무료 이미지를 가져왔습니다. 저는 바다 위에 있는 저 바위를 지워보려고 합니다! 우선 레이어에서 자물쇠를 클릭해 주어 잠금을 풀어주겠습니다. 포토샵#1에서 알려드렸던 올가미 도구를 사용할 것입니다. 다각형을 선택하셔도 좋지만, 오늘은 새로운 걸 보여드리기 위해 올가미 ...


#3 #포토샵 #칠 #사람지우기 #배경채우기 #물체지우기 #마이엠텍 #기초디자인 #Photoshop #mymtec #Fill #4편 #포토샵기초

원문링크 : 포토샵(Photoshop) #4. 누구나 할 수 있는 배경 채우기(불필요한 사진 지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