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불타는 여름으로부터 CPU를 부탁해~ 이엠텍 REDBIT 240 ARGB (ARGB LED 감성충만 디자인, 폭넓은호환성, 3년무상고객지원서비스)


[체험단] 불타는 여름으로부터 CPU를 부탁해~  이엠텍 REDBIT 240 ARGB (ARGB LED 감성충만 디자인, 폭넓은호환성, 3년무상고객지원서비스)

미친 듯이 더워서 얼음이 들어간 음료와 에어컨이 필수인 요즘 우리의 CPU도 더워서 미쳐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여름은 특히 PC에게 가혹한 계절인데요. 높은 습도와 온도로 인해 PC 내부의 전반적인 온도가 상승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부품 성능과 수명에도 영향을 끼치게 되는데, 특히 시종일관 열을 뿜어대는 CPU 에겐 더욱 치명적인 계절입니다. 내 PC를 사랑한다면 한번 고려해볼 만한 제품을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수-냉-쿨-러! 바로 PC 쿨링의 끝판왕이라고 불리는 수랭 쿨러의 하나인 이 제품 "이엠텍 REDBIT 240 ARGB"이 바로 이 글의 주인공입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이엠텍의 3년 무상 고객지원서비스..........

[체험단] 불타는 여름으로부터 CPU를 부탁해~ 이엠텍 REDBIT 240 ARGB (ARGB LED 감성충만 디자인, 폭넓은호환성, 3년무상고객지원서비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체험단] 불타는 여름으로부터 CPU를 부탁해~ 이엠텍 REDBIT 240 ARGB (ARGB LED 감성충만 디자인, 폭넓은호환성, 3년무상고객지원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