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신러닝을 실제로 활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할 책!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머신러닝을 실제로 활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할 책!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 작가 안드레아스 뮐러, 세라 가이도 출판 한빛미디어 발매 2017.07.01. 평점 리뷰보기 요새 많이 팔리고 있는 책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교보문고 Best에서도 보이는 것같구요... 머신러닝에 대한 개념을 어느정도 배웠다면 실제로 내가 만들고 싶은 sw에 활용하고 싶어지는건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그 복잡한 알고리즘을 직접 코딩한다는 것은 힘든 일입니다. 이 책은 파이썬으로 구현한 scikit-learn이라는 머신러닝 라이브러리를 통해서 알고리즘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scikit-learn이 제공하는 핵심 알고리즘들의 사용법을 알려줍니다. 이론적 배경없이도 python만 알고 있다면 이 책을 통해서..........

머신러닝을 실제로 활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할 책!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머신러닝을 실제로 활용하고 싶다면 반드시 읽어야할 책! "파이썬 라이브러리를 활용한 머신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