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비엣젯(VietJet)항공 A321 후기 (추천 좌석 & 수화물 규정)


[베트남] 비엣젯(VietJet)항공 A321 후기 (추천 좌석 & 수화물 규정)

비엣젯(VietJet) 항공 이용후기 (절망편) 지난 2월 다낭 가족여행으로 비엣젯 항공을 이용했다. 모든 예약의 전권이 나한테 있었기 때문에 가장 싼 항공을 찾다가 선택한 비엣젯.... 결론부터 말하자면 어른들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에서는 절대 비추다. 참고로, 예약사이트는 Kiwi(키위닷컴)을 처음으로 사용해봤는데 생각보다 별 탈없어 좋았다. 비엣젯 A321 좌석지정 추천 (항공기 비상구열!) 우선 전반적으로 좌석이 정말 불편했다. 좌석 간 공간이 너무 좁고 의자 구조 상 뒤로 아예 젖힐 수가 없다고 보는 게 맞다. 우리는 A321 항공기 비상구열 좌석을 비엣젯 홈페이지에서 추가금을 내고 이용했는데, 그나마 앞 공간이 넓게 비어있어서 다리를 뻗고 올 수 있었다. 나는 D11 동생은 E11에 앉았는데 동생말로 E11좌석은 스튜어디스 분과 대각선에 앉아 거의 맞닿아있어야 해서 불편했다고 했다. (ㅠㅠ) 돌아오는 비행기에서 10열에 앉으신 분들을 봤는데, 다리를 뻗을 수는 없지만 뒷 공간...


#vietjet #베트남여행 #비엣젯기내수화물 #비엣젯좌석지정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후기

원문링크 : [베트남] 비엣젯(VietJet)항공 A321 후기 (추천 좌석 & 수화물 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