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간단요리] 고등어조림양념으로 고등어조림만들기(feat. 연근요리추천)


[초간단요리] 고등어조림양념으로 고등어조림만들기(feat. 연근요리추천)

오늘은 자취생분들과 반찬고민을 하는 분들이라면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연근고등어조림을 알려드릴께요 어허! 이름만보고 뒤로가기 no! 존.맛.탱! 후회없는 선택! 초.초.초.초간단 고등어조림 필수재료 : 고등어, 고등어양념장, 무(연근추천) 샘표에서 나오는 부산자갈치고등어조림양념은 다양한 시판 고등어조림 양념 중 가장 맛있어 세일이나 행사할때 여러개 쟁여두는 양념장이랍니다! 다들 고등어조림하면 푹익은 무조림이 떠오르실텐데요 꼬깔이는 푹 익힌 무도 좋지만 아삭한 식감을 내주는 연근을 더 좋아해서 무 대신 연근을 이용해 고등어조림을 한답니다 초간단요리 밥반찬으로 추천하는 고등어조림 만드는 방법! 1. 냄비에 연근을 깔고 그 위에 고등어를 올린다 2. 양념과 물을 넣고 뚜껑을 닫은 뒤 센불에서 5분간 끓인다 3. 물이 끓어 오르면 중불로 20분정도 졸인뒤 고추와 대파를 넣고 5분 더 끓인다 연근은 제철이 아니면 보기도 힘들고 가격도 너무 비싸져서 인터넷으로 받은 싱싱한 연근을 껍질을 제거...


#고등어 #초간단요리 #초간단밥반찬만들기 #초간단반찬만들기 #초간단메뉴 #자취생초간단요리 #자취생요리 #연근요리추천 #연근반찬만들기 #연근 #고등어조림양념장 #고등어조림양념 #고등어조림만들기 #고등어무조림 #초간단요리추천

원문링크 : [초간단요리] 고등어조림양념으로 고등어조림만들기(feat. 연근요리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