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밤낮 바꾼 비법(오전 6시에 잤던 사람이, 오전 6시에 기상하기 팁)


하루만에 밤낮 바꾼 비법(오전 6시에 잤던 사람이, 오전 6시에 기상하기 팁)

밤낮이 바뀌어본 사람 중, 95프로가 몸이 안좋아짐을 경험했을 것이다. 왜냐하면, 과학적으로 10시~2시 수면을 통해 세포가 재생되는 시간이기 때문에 이 타이밍을 놓치면 면역력 저하,체중증가, 노화로(젤싫다) 이어지기 때문이다. 이를 깨닫고, 다시 일찍자고 일찍일어나는 싶어도 쉽지않다. 하지만 하루만에 패턴 바꾸기에 성공했다. 오늘은 그 비법에 대해 짧고 간단하게 공유한다. 방법은 정말 간단하다. 일찍 일어나면 된다. 이 방법이 핵심인 이유는 이랬다. 처음 아침 해를 받고 멜라토닌이 분비 된 시점부터, 15시간 후에 다시 분비되기 때문이다. 즉, 숙면을 위한 첫 단계는 눈을 몇시 감느냐가 아닌, 뜨느냐이다. (출저 : https://blog.naver.com/khksin/222291248481)일러스트는 좀 에바지만ㅋㅋ 첫 STEP 평소처럼 자고, 일어나는 시간에 초점을 맞춘다. 새벽 6시에 자던 습관을, 하루만에 밤12시 취침으로 바꾸는 건 불가능하다. (오지도 안는 잠을 억지로 ...



원문링크 : 하루만에 밤낮 바꾼 비법(오전 6시에 잤던 사람이, 오전 6시에 기상하기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