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나들이] 처음 가본 두끼 솔직후기 :: 떡볶이 먹고 호수공원 한바퀴!


[서산 나들이] 처음 가본 두끼 솔직후기 :: 떡볶이 먹고 호수공원 한바퀴!

처음 가 본 두끼 서산 소품샵 투어를 마치고 떡볶이 먹고싶다는 친구 따라 서산호수공원점에서 처음 두끼를 접했다.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지 들어갔을 때는 우리밖에 없었다. 떡볶이를 끓일 냄비와 소스그릇 각각 앞접시가 셋팅되어 있다. 사장님께서 육수를 부어주시며 이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는 두끼! 가족단위로도 많이 찾는 것 같다. 두끼는 떡볶이 뷔페인데 떡볶이 먹고 볶음밥까지 셀프로 먹을 수 있고 소스도 다양해서 다양한 맛으로 떡볶이를 먹어볼 수 있다. (냄비 한 번 교체 가능!) 육수가 끓는 동안 토핑을 먼저 고르고 사리도 골라오고 황금레시피를 참조해서 소스를 뜬다! 우리는 마라 로제맛으로 하기로 했다. 소스가 많으니 매운거를 잘 못먹는 사람이나 아이와 함께 와도 조절해 먹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 듯 하다. 떡도 종류가 아주 다양하고 맛이있었는데 떡보다 다른 주워먹을 거리가 많아서 더 좋았다. 튀김은 위에 온열전구가 있어도 조금 식어있기도했고 맛있는...


#두끼 #서산호수공원맛집 #서산호수공원데이트코스 #서산호수공원데이트 #서산맛집 #서산두끼 #서산데이트코스 #두끼후기 #두끼처음후기 #두끼처음 #두끼소스 #두끼서산호수공원점 #두끼서산 #두끼부산소스 #두끼마라로제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서산 나들이] 처음 가본 두끼 솔직후기 :: 떡볶이 먹고 호수공원 한바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