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나들이] 선유도역 또순이네집 :: 점심에가서 된장찌개만 먹고온 후기!


[양평 나들이] 선유도역 또순이네집 :: 점심에가서 된장찌개만 먹고온 후기!

저번엔 저녁식사로 소고기에 된장찌개 먹어봤던 또순이네! 이번엔 점심으로 된장찌개만 먹으러 방문했다. 된장찌개 점심식사로 주문가능한 시간대는 11시 30분~1시30분! 우리는 아슬아슬하게 1시 조금 넘어서 입장했다. 마감했다는 안내가 써있어서 멈칫했지만 알고보니 일인식사만 마감된거였다. 혼자 온 손님들 받아주는 수량이 따로있는가보다. 약재달인 물을 주는 또순이네 물과 컵은 식탁에 기본으로 놓여있다. 된장찌개만 먹는데도 숯불 넣어주시고 된장찌개 올려서 팔팔끓이기 점심시간에도 고기구워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된장찌개만 먹으러왔지만 고기도 먹고싶었다ㅋㅋ 떠먹는동안 숯불향까지 한스푼 따라들어온다. 찌개가 팔팔끓으면 뚝배기도 다시 식탁으로 오고 숯불도 빼주신다. 이런 부분은 정신없이 바빠도 직원분들이 놓치지않고 잘 챙겨주시는 것 같다. 두부랑 부추 잔뜩들어있고 고기도 씹히는 아주 국물 찐-한 또순이네 된장찌개 밥도 양이 많은편이라 배부르게 잘먹었다. 좀 아쉬웠던건 아무래도 손님많은 맛집이라 어수선...


#또순이네된장찌개 #양평또순이네집 #양평또순이네 #양평된장찌개 #선유도역소고기 #선유도역또순이네 #선유도역된장찌개 #선유도역고기집 #또순이네집된장찌개 #또순이네집 #또순이네점심 #또순이네된장찌개시간 #체크인챌린지

원문링크 : [양평 나들이] 선유도역 또순이네집 :: 점심에가서 된장찌개만 먹고온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