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탐방임장기 :: K뷰티2부] K뷰티 화장품, 외국인(미국인)이 많이 사는 화장품은?


[주식탐방임장기 :: K뷰티2부] K뷰티 화장품, 외국인(미국인)이 많이 사는 화장품은?

안녕하세요. 네이쓴입니다 주식임장기 제 3편의 주제는 『K뷰티 화장품, 외국인은 어디에서 무엇을 사나?』 입니다 지난 번 1부에서는 K뷰티 화장품 시장 Overview와 함께 국가별로 어디에서 화장품을 구입하는지 소비자 동향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미국 아마존에서 잘 팔리는 화장품도 확인해 볼 수 있었지요 다만, 아마존에서 상단 노출되는 화장품은 광고 집행에 영향을 많이 받아 노이즈가 많았습니다 → 이는 아마존에서는 광고집행이 필수라고 해석이 될 수 있겠네요. 게다가 아마존은 아주아주 다양한 사람들이 기본적으로 쇼핑을 하는 곳이다보니 그만큼 경쟁은 치열하고, 그렇다보니 광고비는 비쌀테며(아마존풀필먼트 사용하려면 물류비도 비쌈), 뷰티 저관여자가 더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때문에 K뷰티라는 니치마켓에서 타깃하는 플랫폼으로는 효율이 떨어진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그 중에서도 Cosrx나 마이티패치(티앤엘) 처럼 성공하는 케이스도 있어 보이긴 하나, 이 성공이 지속성이 ...


#K뷰티 #미국 #소비자 #화장품

원문링크 : [주식탐방임장기 :: K뷰티2부] K뷰티 화장품, 외국인(미국인)이 많이 사는 화장품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