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에 대한 친절한 가이드 하이엠님(feat.흔들리지 않는 투자를 위한 9가지 경제지표)


매크로에 대한 친절한 가이드 하이엠님(feat.흔들리지 않는 투자를 위한 9가지 경제지표)

오늘은 제가 존경해 마다하지 않는 분 한 분 소개할게요~~ 이 책의 저자분 되시겠고요. 나온지 얼마 안 된 신간입니다. 소개 한 번 보시구요. 제가 본 매크로 해설하시는 분 중에 가장 듬직하고 믿을만한 분이세요. 이 책에 대한 간단한 소개는 위 질문을 스스로 한 번 풀어보세요~~ㅎㅎ 잘 모르시겠다면 이 책을 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그리고 하이엠님은 유튜브와 카페도 운영하고 계세요. 매우매우 저평가 되어있으셔서 한 번 가셔서 인사이트를 엿보셔도 좋으실 겁니다. 하이엠 경제스터디, 투자인사이트 하이엠입니다. 글로벌 정치 경제 트렌드에서 투자 인사이트를 찾아 해설합니다. 거시경제,국제금융을 큐레이션합니다. 금리 환율 주가 유가를 기본으로 원유 천연가스 에너지 등 상품투자 아이디어를 찾습니다. 경제공부,재테크,투자자에게 팩트에 기반한 하드데이터를 공유하고 때로는 투자자에게 소프트 서포트를 제공하는것이 목표입니다. 합리의 천적은 욕심이라는 지극히 상식적인 매크로 해설을 제공합니다. www...


#매크로가이드 #투자도서추천 #하이엠 #하이엠유튜브 #흔들리지않는투자를위한9가지경제지표

원문링크 : 매크로에 대한 친절한 가이드 하이엠님(feat.흔들리지 않는 투자를 위한 9가지 경제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