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터키유생 에케스 카야.. 여자는 엄마밖에 본 적 없다더니?


"비정상회담" 터키유생 에케스 카야.. 여자는 엄마밖에 본 적 없다더니?

"비정상회담"에서 터키유생으로 한국인보다 더 꽉 막힌 사고방식을 가졌다고 하여 한국이름을 '곽막희'라고 불리우고 있는 "에네스 카야"의 총각행세/불륜설이 돌고 있는데요! 즐겨보는 방송 "비정상회담" 에서는 입담도 좋고, 한국어도 정말 능숙하며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에네스 카야가 신기하여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인기도 점점 많아지고, 타 방송에도 출연하는 횟수도 늘어나면서 방송에서 볼 기회가 늘어나고 있던 찰나에 불륜설/총각행세 했다는 일이 터지고 말았더군요. "비정상회담" 에서 에네스 카야는 3년차 유부남이며 한국인 아내와 딸이 있고, 그리고 한국인 아내와의 첫 만남과 연애에 대해서도 언급했었죠. 그리고 "비정상회담" 에서 미리 쓴 유언을 낭독하기도 했는데요. 그 때, 에네스 카야는 아내에게 미안하다고 하며 가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도 했었죠. 타 방송에서는 "썸"이 싫다고도 했으며, "엄마 이외에 여자를 본 적이 없다" 라고도 말했다고 합니다. 지난달 30일 '에네스, 더...


#방송 #불륜 #비정상회담 #스타·연예인 #에네스카야 #총각행세 #터키유생 #하차

원문링크 : "비정상회담" 터키유생 에케스 카야.. 여자는 엄마밖에 본 적 없다더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