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에서 테슬라를 위협하는 전기차 기업, 니오(NIO) 기업 분석 총정리! (주식 상승이 어마어마..)


중국에서 테슬라를 위협하는 전기차 기업, 니오(NIO) 기업 분석 총정리! (주식 상승이 어마어마..)

이웃님들 니오(NIO) 주식을 투자 중이신분들도 계시고 뒤늦게 아신분들도 계셔서정보를 찾아보시는 분들 많으실겁니다.유튜버이면서 블로거인 저는니오(NIO) 관련 영상을 여러편만들었었는데요?주변에서 문의도 많고 그렇기에!절대 투자하시라는 내용은 아니며투자에 참고하셔서 판단 하셨으면좋겠다는 생각에 관련 영상들을모아서 한번에 보실수 있도록올려드릴까 합니다.먼저 니오(NIO)는 배터리 Swap(교환)방식의 전기차 기업입니다. 충전도 됩니다.그리고 적자기업입니다. 하지만중국 시장에서의 점유율이 점점 올라가고 있죠.그리고 텐센트, 바이두, 길포드등대형 기업 및 투자 회사의지원을 받고 있습니다.차량은 위탁 생산 판매 방..........

중국에서 테슬라를 위협하는 전기차 기업, 니오(NIO) 기업 분석 총정리! (주식 상승이 어마어마..)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중국에서 테슬라를 위협하는 전기차 기업, 니오(NIO) 기업 분석 총정리! (주식 상승이 어마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