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와카미 가즈토,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83가지 새 이야기》 - 원앙새 수컷은 조류계 최고의 바람둥이?


가와카미 가즈토,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83가지 새 이야기》 - 원앙새 수컷은 조류계 최고의 바람둥이?

의외로 주변에서 흔하게 볼 수 있음에도 제대로 알고 있는 부분이 적은 동물이 '새'인 것 같다. 나의 경우 개나 고양이의 습성에 대해서는 나름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공원에만 나가도 들고양이보다 훨씬 흔하게 보는 참새나 비둘기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거의 없었다.예전에 공원에 산책나갔다가 모래목욕하는 참새를 본 적이 있다.그 땐 모래바닥을 둥글게 파내려가며 몸을 흙바닥에 비벼대는 참새의 행동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고그냥 그 행위가 낯설고 신기해보여서 카메라에 담아보았다.워낙 예민한 동물이라 가까이 가는 순간 날아가버려 제대로 담진 못했지만.영상이 많이 흔들리긴 했는데 보조개 마냥 오목하게 움..........

가와카미 가즈토,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83가지 새 이야기》 - 원앙새 수컷은 조류계 최고의 바람둥이?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가와카미 가즈토, 《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83가지 새 이야기》 - 원앙새 수컷은 조류계 최고의 바람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