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을 넘어 재테크 의 대상이 된 아트테크(ArtTech) 소유권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감상을 넘어 재테크 의 대상이 된 아트테크(ArtTech) 소유권도 획득이 가능합니다.

감상을 넘어 재테크의 최고가 되어가고 있는 아트테크(ArtTech) 안녕하세요. 아트테크24(ArtTech24) 상담사 김 윤수 입니다. 한국은 지금 아트테크(ArtTech) 열풍 입니다. 아트테크(ArtTech)는 예술을 뜻하는 아트와 재테크를 합성한 말로, 미술품을 구입 또는 소유해 매매 차익을 얻을 수 있는 투자 방식입니다. 자연스럽게 국내 미술시장의 규모도 나날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예술경영지원센터의 2021년 한국 미술시장 결산 에 따르면, 거래 총액은 9223억원 규모 이며, 매우 큰 규모임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2020년(거래 총액 3291억원)에 비해 약 3배 정도나 수치가 증가한 것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온라인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온라인 아트테크"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쉽게 투자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 증가하면서 미술시장은 커져가고 있고, 2021 세계 미술시장 보고서 는 미술시장의 온라인 거...


#arttech #크록스비스트로 #직장인투자 #직장인재테크 #아트테크24 #아트테크 #신규지원금 #서면용용선생 #미술품투자 #미술품재테크 #무료지원금 #노후투자 #노후재테크 #꿀테크 #꿀방장 #그것이알고싶다장원장 #nft #arttech24 #투자지원금

원문링크 : 감상을 넘어 재테크 의 대상이 된 아트테크(ArtTech) 소유권도 획득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