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조회 수 올리려는 서이추, 이웃 작업 하지 마세요. 블로그 망가집니다.


블로그 조회 수 올리려는 서이추, 이웃 작업 하지 마세요. 블로그 망가집니다.

본 포스팅은 블로그 조회 수를 올리기 위해 서이추, 이웃 작업을 하시는 분들에게 네이버 블로그 주요 지수인 평균 체류 시간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나의 소중한 블로그가 망가질 수도 있는 중요한 문제입니다. 꼭 끝까지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분명 본 포스팅을 읽고 난 후에는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서이추, 이웃 작업에 대해 다시 한번 재고하시게 될 것입니다. 아무리 목이 말라도 바닷물은 마시지 마세요. 초보 블로거분들이 가장 걱정하는 부분이 조회 수가 안 나온다는 것이죠. 조회 수가 안 나오니 네이버 노출도 안되고, 네이버 노출이 안되니 조회 수가 안 나오고... 이런 악순환이 가장 큰 걱정일 것입니다. 그래서 조회 수를 올리는 이웃 작업을 하시는 것이죠. 네이버 검색 결과에 노출이 안되는 초보 블로그들에게는 내가 정성껏 작성한 글을 노출시킬 수 있는 아주 좋은 시스템이고, 실제로 조회 수 상승을 바로 체감할 수가 있으니까요. 근데요... 아무리 목이 마르다고 하더라도 절대 바닷물을...


#블로그이웃 #블로그이웃작업 #블로그조회수 #블로그지수 #블로그최적화 #서이추 #이웃작업 #체류시간 #평균사용시간

원문링크 : 블로그 조회 수 올리려는 서이추, 이웃 작업 하지 마세요. 블로그 망가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