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 마케팅 업체도 사블랑 카페에서 인플루언서 모집을 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마케팅 업체도 사블랑 카페에서 인플루언서 모집을 할 수 있습니다.

사블랑 카페에서는 체험단 마케팅 업체 관련자 분들도 체험단 모집 글을 올리시고, 인원도 모집할 수 있습니다. 어쩌면 사블랑 카페의 존속에 위협이 될 수 있는 체험단 마케팅 업체의 활동을 막지 않는 이유는 블로거 회원님들에게 더 많은 체험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함입니다. 이렇게 카페 회원들에게도, 마케팅 업체에게도 모두 상부상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사블랑 카페에서는 체험단 업체 회원님들도 체험단 인원을 모집하실 수 있도록 공식적으로 허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단 두 가지만 꼭 기억하시고, 주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첫 번째, 업체명(상호) 노출 및 업체 관련 링크를 없애주세요. 보통의 매장 사장님들과 동일한 방식으로 사블랑 카페를 이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업체명을 숨긴다고 하더라도 체험단 인원을 모집하는데 있어서는 전혀 문제가 없을 것으로 생각합니다. ※ 궁금한 사항은 아래 댓글로 문의 남겨주세요. 두 번째, 만약 업체 상호 및 업체 관련 링크가 필요하다면, [타 체험단 정보] 게시판...


#블로거모집 #사블랑카페 #인플루언서모집 #체험단마케팅 #체험단모집 #체험단사이트 #체험단업체

원문링크 : 체험단 마케팅 업체도 사블랑 카페에서 인플루언서 모집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