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검색 로직을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리브라, C랭크, 다이아)


네이버 블로그 검색 로직을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리브라, C랭크, 다이아)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로직인 리브라, C랭크, 다이아에 대해 아주 간단하게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블로그 로직은 깊게 파면 팔수록, 그 깊이의 끝은 없고 점점 더 복잡해집니다. 전문 마케터가 아닌 우리 사블랑 카페 회원님들이 그렇게까지 복잡하게 알 필요는 없겠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기본적으로 숙지해야 할 기본 상식 수준으로 말씀드리겠습니다. 약 2분 정도 소요될 것 같습니다. 이 정도만 아셔도 블로그를 운영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리브라 로직 - 사용자들이 떠나다. 네이버 초기, 2012년도에 만들어진 블로그 검색 로직입니다. 좀 단순합니다. 1일 1 포스팅, 키워드 중복 삽입, 사진 수 10~15장 등과 같이 어떠한 규칙만 적용하면 검색 노출이 됩니다. 쉽게 말해 어뷰징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간단하게 꼼수가 있다보니 많은 사람들이 이 어뷰징 꼼수를 통해 실제 주제와 어긋나는 어그로글을 올려 많은 광고 소득을 누리고 여러 광고 대행사...


#C랭크 #블로그체험단 #블로그진단 #블로그지수 #블로그저품질 #블로그운영 #블로그만들기 #블로그마케팅 #블로그로직 #블로그관리 #블로그강의 #블로그 #리브라 #다이아 #네이버블로그 #파워블로그

원문링크 : 네이버 블로그 검색 로직을 간단하게 정리했습니다. (리브라, C랭크, 다이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