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올림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 세번째 버전 노랑유 반올림피자샵 추천메뉴 / 반올림 아이유 포카 이벤트 스페셜 골드카드?!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 세번째 버전  노랑유 반올림피자샵 추천메뉴 / 반올림 아이유 포카 이벤트 스페셜 골드카드?!

현재 진행 중인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현재 세번째 버젼이 배부되고 있습니다. 1기 4장 2기 4장 3기 3장 총 반올림 포토카드는 11장의 포토카드가 있어요. 9/24 공식 팜플랫에는 3종이 추가됐네요. 스페셜 골드카드.. 이거 동일 확률로 지급되겠죠?? 파란색카드는 피자박스에 크게 붙어있는 사진이랑 똑같은 것 같아요. 이거 먹어서 하나하나 모을려면 꽤나 많이먹어야되는데..ㅎㅎ; 그만큼 반올림피자샵에 뭐가 맛있는지 잘 압니다. << 중요 저는 8장 다 있습니다. 요건 나중에 포스팅해야지 아무튼 아이유 포토카드 증정이벤트는 아직 홈페이지에 공식 업로드는 안됐는데(조만간 될지도) 현재 매장에는 물건 입점이..........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 세번째 버전 노랑유 반올림피자샵 추천메뉴 / 반올림 아이유 포카 이벤트 스페셜 골드카드?!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반올림피자샵 아이유 포토카드 세번째 버전 노랑유 반올림피자샵 추천메뉴 / 반올림 아이유 포카 이벤트 스페셜 골드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