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강력 박스권 돌파! 네이버, 대장주의 위엄! 빅상승의 세가지 이유는? Naver (향기가 짙은 회사 8-14)


초강력 박스권 돌파! 네이버, 대장주의 위엄! 빅상승의 세가지 이유는? Naver (향기가 짙은 회사 8-14)

이거시대체 얼마만인가!!투자의향기가 애정하기도 했고기나긴 조정에 향기시리즈에서 긴공백으로 방치(?)하기도 했었던네이버(Naver)가 드디어 강한 상승세를 기반으로그토록 지겨웠던 박스권을 돌파했다!!!오예!!어제 금요일 종가는+6.51% 상승한 343,500원!!치열한시가총액 5위 싸움에서도다시금 앞서가며코스피 시총기준 5위를 탈환했다!!*Naver 시총 56.4조원 현차 54.9조원 스다이 54.4조원 쌈바 52.5조원네이버의 이번 상승은투자의향기에게진정한 투자를 느끼게 해주는감격이 있어 유난히 감격적인 순간이다.이쯤에서 노래 한곡듣고가야 한다.이 분위기 살리고 살리고 ~엄정화가 부..........

초강력 박스권 돌파! 네이버, 대장주의 위엄! 빅상승의 세가지 이유는? Naver (향기가 짙은 회사 8-14)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초강력 박스권 돌파! 네이버, 대장주의 위엄! 빅상승의 세가지 이유는? Naver (향기가 짙은 회사 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