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풍제약 피라맥스! 이제는 글로벌 스탠더드! 코로나치료제 약물재창출 정부과제에 포함? (어게피 #137)


신풍제약 피라맥스! 이제는 글로벌 스탠더드! 코로나치료제 약물재창출 정부과제에 포함? (어게피 #137)

오늘은 석가탄신일! 비록 휴일이지만 꺼놓지 못한 알람 덕분에(?) 부지런한 기상을 하게 되었고 일어난 김에 어게피 생각! 휴일모닝을 맞이하여 아침 댓바람부터 요즘 뜸했던 가열찬 희망회로 한번 돌려본다 그나저나 댓바람? 이런 말이 진짜 있나? 사전보니 진짜 있네?! 댓바람처럼 아침부터 서슴지않고 당장 어게피 희망회로 돌려보겠다! 지금으로부터 무려 17년 전! 2004년 3월! 정부는 이공계 지원 특별법안을 국회통과 시켰다. 이 법안은 - 이공계 인력의 체계적 육성과 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처우를 개선하기 위해 - 과학기술 분야의 탁월한 업적이 있는 핵심 이공계인력에게 재직중에는 연구장려금을 지급하고 - 퇴직 후에는 생활보조금을..........

신풍제약 피라맥스! 이제는 글로벌 스탠더드! 코로나치료제 약물재창출 정부과제에 포함? (어게피 #137)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신풍제약 피라맥스! 이제는 글로벌 스탠더드! 코로나치료제 약물재창출 정부과제에 포함? (어게피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