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esunate의 이동! 사노피에서 신풍제약으로! 카모퀸(ASAQ)에서 피라맥스로! (어게피 #140)


Artesunate의 이동! 사노피에서 신풍제약으로! 카모퀸(ASAQ)에서 피라맥스로! (어게피 #140)

사실 오늘의 어게피는 토요일중에 다 써서 등록하려 했으나, 이래저래 간만의 휴식도 하고 늦잠도 자고 딩굴딩굴거리느라 몬가 자체적인 게으름으로 무장한 5월의 마지막 토요일을 보내느라 작성시간이 늦어버렸다. 사실은 포스팅도 주5일제로 해서 좀 쉬고 싶긴하지만 하루라도 글을 안쓰면 손가락에 가시가 돋아버리는 아직은 블린이 레베루라 개인적으로 1년될때까지는 1일 1포스팅 원칙을 지켜보고 싶다. 무언가를 1년동안 꾸준히 한다는 것은 참 멋진 일인거 같고 나중에 어디선가 썰 풀수 있는 자리가 오면 자랑스럽게(?) 난 적어도 1년동안 최선을 다할려고 노력했어! 라는 얘기는 할수 있지 않을까 싶은데 여기까지 왔는데, 오늘의 노래..........

Artesunate의 이동! 사노피에서 신풍제약으로! 카모퀸(ASAQ)에서 피라맥스로! (어게피 #140)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Artesunate의 이동! 사노피에서 신풍제약으로! 카모퀸(ASAQ)에서 피라맥스로! (어게피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