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재확산! 치료제는 꼭 필요함! 중국발 경제침체 위기 미국도 재확산 분위기?


코로나 재확산! 치료제는 꼭 필요함! 중국발 경제침체 위기  미국도 재확산 분위기?

중국발 코로나 재확산, 그리고 그에 따른 중국 봉쇄령이 가뜩이나 어려운 글로벌경제 시장에 타격을 주고있어 경제침체 위기를 더 앞당기는 것이 아닐까 걱정이 앞선다. 주시기 하시는 분들은 느끼겠지만, 워낙 약세장인지라 주식시장 전체가 악재이슈 한개가 폭락에 급락을 더해 눈덩이처럼 큰 악재로 둔갑해버리는 상황이 이어지는 흐름이고. c 머지않아 큰 뇌관으로 터질수도 있는 코로나 재확산에 따른 물류둔화, 물가상승에 불을 한껏 지피고 있는, 경제를 하방으로 인도하고 있는 중국 상황을 들여다볼텐데, 일단은 관련된 YTN 보도를 카드뉴스 형식으로 인용해본다. 이번 중국의 코로나 봉쇄정책을 보면 알겠지만, 재확산 기세는 엄청난 것으로 확인이 되고 있고, 우한폐렴으로 시작했던 1차 시기에 이어 이제는 세계경제를 향한 중국의 2차 도발이 생겨나는 형국 문제는 이러한 코로나 재확산 기세가 미국에서도 발생하는 분위기 벗었던 마스크를 다시 챙기라는 뉴욕. 서부 LA에서도 신규확진자수가 2월 이래 최대치로 ...


#코로나치료제필요

원문링크 : 코로나 재확산! 치료제는 꼭 필요함! 중국발 경제침체 위기 미국도 재확산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