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신규확진자 21시기준 7만명 재돌파! 3주전의 8배! (감염시 코로나19 임상시험 포털에서 임상신청)


[속보] 신규확진자 21시기준 7만명 재돌파! 3주전의 8배!  (감염시 코로나19 임상시험 포털에서 임상신청)

이틀째 7만명이 넘어가며 코로나 재유행은 이제 부정할 수 없는 현실이 되어가고 있다. 전주 화요일 보다는 3만 4천명이 증가하고 있고 어제보다는 약 3천명정도 증가 추세. 내일은 8만명에 근접할지도. 기사 : 뉴시스 과학방역을 외치던 이들이 이제 정부가 되었는데, 과연 얼마만큼 치밀하게 과학적으로 대응을 해나갈지 지켜봐야겠다. 재감염이 될수도 있는 상황이니 항상 체크해두고 혹시라도 걸리면 바로 임상시험을 신청해보는걸로 * 코로나19 임상시험 포털 https://covid19.koreaclinicaltrials.org/covid19/main.do 코로나19임상시험포털 코로나를 극복하고 건강한 삶을 찾기 위한 국민과 환자 그리고 임상시험 종사자 등 전문가가 필요로 하는 임상시험관련 정보를 제공 covid19.koreaclinicaltrials.org 참고로 과거에 피라맥스를 복용했던 이들도 임상시험 참여가 가능하며 최근 30일 이내에 코로나 감염이 되지 않았던 사람들은 가능하다고 하니...



원문링크 : [속보] 신규확진자 21시기준 7만명 재돌파! 3주전의 8배! (감염시 코로나19 임상시험 포털에서 임상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