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명의 성공한 대표들의 돈버는 이야기 - 무조건 돈버는 법(야나두, 마이쿤, 아이엘사이언스)


3명의 성공한 대표들의 돈버는 이야기 - 무조건 돈버는 법(야나두, 마이쿤, 아이엘사이언스)

오늘 당신은 땡잡았다. 무조건 돈 버는 방법을 알려준다. 딱 몇분만 투자해라. 일목요연하게 키워드로! 핵심만! 속전속결로 알려주겠다. 내 시간을 당신에게 투자한다.1. 야나두 - 100% 성공비법2. 마이쿤 - 실패를 인정하는 순간 벌어지는 일3. 아이엘사이언스 - 노력이 반드시 성과로 이어지는 방법야나두 - 100% 성공비법1. 그는 실패장인이었다. 야나두 김민철 대표는 7년간 사업을 하면서 27개 사업 중 24개를 실패했다. 그가 날린돈은 무려 약 150억.키워드 - 성공률 10%(24/27)2. 그는 야구를 너무 좋아해서 롯데 자이언트 팬들을 위한 신문을 만들었다. 하지만 그 신문은 팬들이 읽지 않고 찢어서 응원 도구로 활용했다고 한다. 김민..........

3명의 성공한 대표들의 돈버는 이야기 - 무조건 돈버는 법(야나두, 마이쿤, 아이엘사이언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3명의 성공한 대표들의 돈버는 이야기 - 무조건 돈버는 법(야나두, 마이쿤, 아이엘사이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