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인식 체온측정기 발열체크용으로 인기있는 제품 ,,,,, 체온 단어 대신 온도를 사용해야 적법하다고 합니다.


안면인식 체온측정기 발열체크용으로 인기있는 제품 ,,,,, 체온 단어 대신 온도를 사용해야 적법하다고 합니다.

안면인식 체온측정기 발열체크용으로 많이들 사용중인데요 ,,, 체온이란 단어는 의료법상 사용이 금지되어 ,,,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로 제품명칭을 정정합니다. 체온측정이란 용어는 의료기기에만 사용할수 없다는 식약처의 지침이 있어서.. 안면인식체온측정기 대신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로 변경하여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안면인식 체온측정기로 이름을 부르고 있는 안면인식 열화상카메라는 발열체크 1차관문 으로써의 목적으로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의료기용 체온계가 아니므로 의료행위에 사용되는 체온측정용도의 사용은 적법하지 않습니다. 출입자의 발열체크용으로는 사용이 무관합니다, 좀 애매한 부분이 있긴한데...법이 그러합니다. 확진가가 100명 이하에서 계속 유지가 되어야 하는데... 확진자가 더이상 증가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는 .. 사회적거리두기와 실시하고 마스크착용 하기를 꼭 지켜야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로나 방역을 위해 고생하시고 확진자수를 줄이기 위해서 불편을 감수하고 서로 ...



원문링크 : 안면인식 체온측정기 발열체크용으로 인기있는 제품 ,,,,, 체온 단어 대신 온도를 사용해야 적법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