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안면인식 체온측정기로 발열체크를 하고 입장하는 것이 일반화 !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안면인식 체온측정기로 발열체크를 하고 입장하는 것이 일반화 !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우리의 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는데 그중에서도 어디를 가더라도 발열체크를 하고 입장하는 것이 이제 생활화 되어 가는것 같아요 대면방식으로 발열체크를 하던 곳에서는 안면인식체온측정기를 사용하면서 간편하게 발열체크를 하고 입장이 가능해졋습니다. 대면 방식의 발열체크 업무가 관리가 힘들므로 다중이용 시설에서는 이러한 장치를 많이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빌딩 로비에 세워져서 방문하는 사람들이 한 줄로 앞에서서 온도를 체크하고 입장하고 있습니다. 측정 원리는 적외선을 감지하는 열화상카메라인데요. 모든 물체는 온도에 따른 고유의 적외선 파장을 방출하고 있는데요 이런 파장을 감지하여 온도를 측정하는 원리입니다 단순한 열화상카메라는 화재나 열감지 기능을 하는데요 그래서 소방현장이나 산업에 사용되어 지고 있습니다. 안면인식 열화상 카메라는 신기술이 적용된 진보된 열화상카메라로 볼수 있는데요 인공지능이 있어서 얼굴을 인식하고 그부분을 타켓으로 온도를 ...


#안면인식열화상카메라 #안면인식체온측정기

원문링크 :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는 안면인식 체온측정기로 발열체크를 하고 입장하는 것이 일반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