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 AudioTechnica ATH-W1000에 대한 보고서 (with W100, W2002)


[펌] AudioTechnica ATH-W1000에 대한 보고서 (with W100, W2002)

출처 연지네 집|연지 - 서 론 - 좋은 음이란 무엇일까? 물론 그에 대한 정답은 없을 테지만, 상급 오디오에 적용되는 HI-FI라는 어원은 High Fidelity, 즉 고충실도에 있다. 고충실도라는 것은 음원에 대한 고충실도를 의미하고, 그 개념에 따른다면 음반에 있는 소리를 왜곡 없이 그대로 다 뽑아줄 수 있는 오디오가 가장 좋은 오디오일 것이다. 그러나 또한 그것은 결코 이룰 수 없는 오디오의 이상이며, 그것을 지향하는 오디오들은 분명 하이파이적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헤드폰 쪽에서도 유명한 각 회사들은 이러한 오디오의 이상을 위해 어느 정도 노력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AudioTechnica는 개인적으로 가장 선호하는 헤드폰 회사이다. 이 회사의 제품에 대한 신뢰는, 내가 그것을 잃으려고 할 때마다 실제의 악기에 접근해보면서 AudioTechnica의 음이 얼마나 착색이 적고 본연의 음에 가까운지 깨달아가면서 점차 비온 후 땅이 굳듯 굳어져 갔다. 나는 내 자신의 기존...



원문링크 : [펌] AudioTechnica ATH-W1000에 대한 보고서 (with W100, W2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