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 통계분석 무료 사이트 소개 (t-test/ANOVA/ANCOVA/correlation/regression)


논문 통계분석 무료 사이트 소개 (t-test/ANOVA/ANCOVA/correlation/regression)

:: 광고 아님 ::::: 프로그램 없이 통계분석하고 싶은 분들께 :::온라인으로 무료로 통계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SPSS나 STATISTA 와 같은 통계 프로그램은 다양한 통계분석을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무료가 아니기 때문에 학교나 연구실 밖에서는 사용하는 데 한계가 있다. R이나 python을 이용할 수도 있지만 기존에 코딩을 하던 사람이 아니라면 간단한 통계를 하려고 코딩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그래서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통계분석할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하고자 한다.무료 통계분석 사이트 vassar홈페이지 첫 화면이다. Firefox, Safari, Chrome에서 사용하는 걸 권장..........

논문 통계분석 무료 사이트 소개 (t-test/ANOVA/ANCOVA/correlation/regression)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논문 통계분석 무료 사이트 소개 (t-test/ANOVA/ANCOVA/correlation/regre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