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독학 벡터 그래프/화살표 주석 그리기(엑셀 데이터 추출 loc vs lioc)


파이썬 독학 벡터 그래프/화살표 주석 그리기(엑셀 데이터 추출 loc vs lioc)

::: 초보가 초보에게 :::데이터 분석과 시각화에 초점을 둔 코딩독학 중이다. Codecademy 코드카데미에서무료로 python 2 독학을 했고, 엑셀 데이터를 추출 및 이용하여 다양한 그래프를 그려보는 중이다. 오늘은 벡터 그래프를 그려보려 한다. 벡터 그래프 vector graph 크기와 방향을 모두 나타내 주는 그래프응용으로는 Butterfly plot 또는 Pedotti diagram 등이 있고,크기와 방향을 시간에 따라 나타낼 수 있다. Pedotti는 이 그래프 처음 사용한 과학자 이름이다. 아래는 pedotti diagrams의 구글 검색 자료다. 코딩 목표1. 간단한 벡터/화살표 그래프를 그린다. 2. 응용 버전인 butterfly/pedotti 그래프를 그린다. 그래프..........

파이썬 독학 벡터 그래프/화살표 주석 그리기(엑셀 데이터 추출 loc vs lioc)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파이썬 독학 벡터 그래프/화살표 주석 그리기(엑셀 데이터 추출 loc vs li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