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무크 (KMOOC) :: 무료 대학 강의 (데이터 마이닝/대학 수학 배우기/학점은행제 이수)


케이무크 (KMOOC) :: 무료 대학 강의 (데이터 마이닝/대학 수학 배우기/학점은행제 이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시는 분들은 잘 이용하고 계시겠지만, 좋은 강의를 온라인으로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곳인 케이무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케이무크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강의를 들을 수 있고 동영상과 학습 자료를 무료로 다운로드해 편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곳이에요. 케이무크(K-MOOC) 무엇? 무크(MOOC)의 약자는 Massive, Open, Online, Course의 줄임말로 오픈형 온라인 학습 과정을 뜻합니다. 청강도 가능하고, 직접 대학에서 수강하는 것처럼 온라인으로 수업을 듣고, 과제 제출을 하고 이수증을 발급 발을 수도 있습니다. 해외에도 MOOC가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하버드, MIT 등 대학의 수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온라..........

케이무크 (KMOOC) :: 무료 대학 강의 (데이터 마이닝/대학 수학 배우기/학점은행제 이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케이무크 (KMOOC) :: 무료 대학 강의 (데이터 마이닝/대학 수학 배우기/학점은행제 이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