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 되감기#8 MAC 맥 사고싶다! 쇼핑하고 싶다! 스페인리조또 먹고싶다!


사진첩 되감기#8 MAC 맥 사고싶다! 쇼핑하고 싶다! 스페인리조또 먹고싶다!

우연찮게 사진첩을 처음부터 살펴보는데 오 꽤나 질렀구만 이녀석 ㅎ 사진첩을 보던 현재의 나는.. 맥 블러셔! 현재는 없어진 걸로 알고있는 #동성로 대백프라자에서 샀었었는데 그때 맥 언니가 내 볼따구에 칠해줬었는데 생각보다 색깔 너무 이뻐서 바로 구매! 맥 오일! 이 아이는 증정용 비슷했는데 같이 갔던 쏘쏘언니가 양보를 해줘서 아직까지도 여행용으로 매우 요긴하게 쓰고있음ㅎㅎ #브론저, #하이라이터 등 세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는 블러셔다. 이때 당시 저걸 보자마자 넌 내꺼야라고 마음속으로 외친 후 이미 내 손에 들려있었고 계산을 했더랬지.. 근데 브론저가 블러셔야? 아니지? 이젠 긴가민가하다 하하 엄마집에서 먹었던 버드와이저 아 이때 기분이 너무 좋은 나머지 맥주땀ㅎㅎ 스원한 맥주 아주 좋지요~~~ ?.. ... 아!! 이때 폰 잃어버린 후에 유심 문제 해결하고 집으로 가던 길에 신나서 그림자 인증샷 사실 폰을 찍어야 인증샷인데 못찍으니까 아쉬운대로 날 찍음 그럼 됐지뭐 ㅎㅎ 여...


#대구시내 #동구 #동성로 #브론저 #시내 #하이라이터

원문링크 : 사진첩 되감기#8 MAC 맥 사고싶다! 쇼핑하고 싶다! 스페인리조또 먹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