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나들이하며 간만에 KTX! 신설동역 컵밥 컵 익스프레스에서 점심먹고 이경규 아저씨도 보고!


서울 나들이하며 간만에 KTX! 신설동역 컵밥 컵 익스프레스에서 점심먹고 이경규 아저씨도 보고!

지난주 금요일과 이번주 월요일 일정이 있어 서울을 왔다갔다 했었다 간만에 가보는 서울과 간만에 타보는 KTX! 놀러가는건 아니었지만 나름 즐거웠다 예전에 KTX 특실을 타면 과자랑 여러가지를 살 수 있었는데 요즘은 이렇게 견과류와 쿠키, 물티슈가 들어있는 종이상자를 하나 준다 견과류는 못먹고 쿠키를 먹어봤는데 맛도 나름 괜찮았고 마침 배고팠어서 더 맛이 있지 않았나싶다ㅋㅋㅋ 서울 1호선 신설동역에서 내리면 얼마가지 않아 서브웨이가 있다 사실 서브웨이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가볼까 하다가 밥이 먹고 싶어서 패스 근처에 찾아보니 1호선 신설동역 3번 출구에 컵밥집이 있어서 들어갔다 혼밥으로도 가능할 것 같아서 일행도 없겠다 편하게 먹고자 초이스~ 오.. 제일 무난한 스팸김치 먹어봤는데 역시나 배가 고파서 그런지 맛있었다! 무인으로 계산하고 바로 바로 받을 수 있어서 간편했고, 오히려 혼밥러도 꽤 있어서 편하게 먹고 나왔다 볼일보고 가는 길에 서울역 주먹밥을 두개 시켜서 돌아가는 길에 먹었다...


#1호선신설동역 #컵익스프레스 #일상 #이경규 #신설동역컵밥 #신설동역 #서울나들이 #베나치오 #KTX #혼밥

원문링크 : 서울 나들이하며 간만에 KTX! 신설동역 컵밥 컵 익스프레스에서 점심먹고 이경규 아저씨도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