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알찬하루:) 동성로 김피라에서 밥먹고, 인더메스 , 역전할머니맥주 까지!


토요일 알찬하루:) 동성로 김피라에서 밥먹고, 인더메스 , 역전할머니맥주 까지!

불토를 보내는 방법스 :) 안녕하세요 갱쓰예요!! 지지난주 불토를 보내고 왔어요 드라이브를 가고 싶어서 고민하다가 일요일 구미를 가기로 하고 토요일 시내에서 제주도에서 올라온 지인을 만나기로 해서 밥먹고 커피를 먹었어요! 저번에 리뷰했던 #김피라 에 가서 옴팡지게 밥을 먹었습니다 :) 좀 2인분 치고는 많은 양 같죠? 세트를 시키고 돈까스를 시켜서 먹었어요 밥 먹은 뒤 느끼함 때문에 둘 다 #아이스아메리카노 가 시급해서 #삼덕동카페 #인더메스 에서 커피 한잔! 저는 #콜드브루 를 먹었는데 맛이 참 깔끔하더라구요 ㅎㅎ 굿굿 카페마다 콜드브루 맛이 다 달라서 먹기 망설여졌었는데 후회 없이 마셨어요! 이날 확실히 주말이라 사람도 많고 날씨도 꽤나 좋아서 야외에 자리잡고 이야기를 풀어나갔었네요 넘모 이쁜 하늘 ㅠㅠ 이쁘쥬 미세먼지도 없이 맑고 청량한 날씨가 얼마나 오랜만인지... 정확하게는 제가 밖에 나와서 본게 오랜만인걸로^^;; 느닷 이런 여유가 너무 기분이 좋고 심적으로도 안정감이 느...


#김피라 #주말데이트로그 #주말 #일상 #인더메스포토존 #인더메스 #역전할머니맥주 #아이스아메리카노 #수성못 #삼덕동카페 #동성로 #콜드브루

원문링크 : 토요일 알찬하루:) 동성로 김피라에서 밥먹고, 인더메스 , 역전할머니맥주 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