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시트 Appsheet 입문자를 위한 꿀팁 1편 - 테이블에서 Key가 될 수 있는 컬럼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만들어 쓰자.


앱시트 Appsheet 입문자를 위한 꿀팁 1편 - 테이블에서 Key가 될 수 있는 컬럼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만들어 쓰자.

안녕하세요, 코딩하는 약사입니다. 제가 앱시트에 입문한지도 어언 1년이 넘었습니다. 요즘 지금까지 썼던 글들을 재정비하고 있느라 아주 머리에 쥐가 날 정도입니다. 1년동안 앱시트와 관련되어 100편의 포스팅을 올렸더라구요... 과거의 포스팅을 다듬는 과정에서 좀 더 기본적인 내용들을 다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리즈를 한번 준비해봤습니다. 앱시트 입문자를 위한 꿀팁! 시리즈 입니다. 입문자를 위한 글이긴하지만 앱시트를 경험해보지 않은 분을 위한 글은 아니고요, 이제 입문을 했는데 내가 원하는 앱을 어떻게 만들지 고민하시는 분들, 앱은 생성했는데 수많은 에러들 때문에 포기하고 싶은 분들께 제가 겪었던 시행착오들... 그리고 똑같은 경험을 하셨던 많은 사용자분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글을 시작해봅니다! 빨리 시작하는 것도 좋지만 이 글의 내용도 한 번 확인해서 기초를 다져주세요~~ 1편. 테이블에서 Key가 될 수 있는 컬럼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만들어 쓰자. 2편. Ref ...



원문링크 : 앱시트 Appsheet 입문자를 위한 꿀팁 1편 - 테이블에서 Key가 될 수 있는 컬럼이 있는지 확인하고 없으면 만들어 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