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개그맨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에 대해 언급! "다홍이에게 받아보지 못한 위안을 받았다!"


'라디오스타' 개그맨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에 대해 언급! "다홍이에게 받아보지 못한 위안을 받았다!"

개그맨 박수홍이 ‘영혼의 단짝’ 반려묘 다홍이와의 첫 만남부터 가족이 되기까지의 풀 스토리를 '라디오스타'에서 공개한다. 7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강성아)는 방송가를 주름잡던 환상의 짝꿍 주병진-노사연, 박수홍-박경림과 함께하는 ‘전설의 콤비’ 특집으로 꾸며진다. 요즈음 ‘개그계 신사’, ‘미남 개그맨’ 등 기존 수식어 대신 ‘다홍이 아빠’로 불리는 박수홍은 2019년 운명처럼 만난 고양이 다홍이를 가족으로 맞이한 뒤 반려묘 다홍이와의 알콩달콩한 일상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홍이를 두고 “제 자식입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낸 박수홍은 절친한..........

'라디오스타' 개그맨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에 대해 언급! "다홍이에게 받아보지 못한 위안을 받았다!"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라디오스타' 개그맨 박수홍, 반려묘 다홍이에 대해 언급! "다홍이에게 받아보지 못한 위안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