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민이 자주 쓰는 영어패턴모음 (I wonder if, act like, mess up, That's 의문사)


원어민이 자주 쓰는 영어패턴모음 (I wonder if, act like, mess up, That's 의문사)

안녕하세요. 리얼찐글리시 스티븐조 입니다. 오늘은, 원어민들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고 영어 회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어패턴을 표현 TOP4 를 모아봤습니다. 짧은 문장들이지만, 대화 할 때 많이 유용 할 표현 공부! 시작해볼게요, Let's get started! - 영어 표현 언제 쓰면 좋을까요? - 1. I was wondering if : wonder 은 feeling doubt 라는 뜻으로, 무언가가 신기하고 놀라워서 어깨를 으쓱이며 알고 싶어하는 사람의 상태를 떠올리면, 쉽게 받아들일 수 있어요. 즉, I was wondering (나는 어깨를 으쓱이며 궁금해하고 알고 싶어하고 있어요.) + if ㅇㅇㅇㅇ 구조로 이루어진 표현이에요! 예시) And I was wondering if you could tell me what you think of my, my sleep routine. 'I, 나' 라는 대상이 궁금해하고, 어깨를 으쓱이며 '무언가'를 알아가고싶어해요. 무엇...


#영어패턴모음

원문링크 : 원어민이 자주 쓰는 영어패턴모음 (I wonder if, act like, mess up, That's 의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