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거북이.회갑.칠순.팔순. 돌.선물 금시세./명동 롯데백화점 본점내 롯데호텔 한창.lotte hanchang.


금거북이.회갑.칠순.팔순. 돌.선물 금시세./명동 롯데백화점 본점내 롯데호텔 한창.lotte hanchang.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병장수를 상징하는거북이는 우리네 인생사에서 길한의미를갖고있는 동물로 회갑.칠순.팔순 희수.미수선물. 돌선물로 많이들 고려하시지요 오늘 고객이 사용치않고 보관중이던 고금,18K, 14K 빈틀을 녹여 함량을 높인후 리셋팅한 금 99.9% 거북이를 소개합니다. 전체적으로 주물에의한 방법으로 제조해 양각된 등부분이 오각~육각으로 돌출되었으며 머리와 꼬리부분이 요철형으로 되어있습니다. 거북이 사이즈 가로 : 9cm - 세로 : 13cm - 높이 : 6.5cm 거북이 발도주물로 제조. 거북이와 동일하게 제작!! 증여하시는 분의 성명이나 의미를 뒷면에 레이저로 조각 가능합니다. 나무 케이스에 디스플레이 가능. 동판에 문구를 각인 하여 마음을 담아 문구를 전하세요 계좌 입금시 안전하게 배송해 드립니다. 한창은 명동 롯데백화점 내 B1 문화센터 좌측 3번째 매장으로 호텔 로비에서 내려오면 쉽게 오실 수 있습니다. 문의 010-5211-8825 클릭시 카톡채널로 이동합니다...


#거북이 #한창다이아 #순금50돈 #순금 #선물추천 #무병장수 #롯데호텔한창 #롯데한창 #롯데백화점한창 #회갑

원문링크 : 금거북이.회갑.칠순.팔순. 돌.선물 금시세./명동 롯데백화점 본점내 롯데호텔 한창.lotte hanch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