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간편식] 약선삼계죽 330g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워먹으면 되니 넘 편하네요!


[본죽 간편식] 약선삼계죽 330g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워먹으면 되니 넘 편하네요!

덥다 더워... 어느새 7월이네요.. 날이 더워지니 기운도 쏙 빠지고 주부라... 불앞에 서기도 싫어질때가 있어서 간단하게 해먹기도하는데 이럴때 일수록 잘 챙겨먹어야죠. 올해의 초복은 7월 16일이라네요. 세시풍속이긴 하지만 특히 복날 같은 경우는 국민 영양식인 삼계탕을 빼놓지 않고 먹고 있는데 기분탓인건지.. 단백질을 잘 섭취해서 인지 먹고나면 힘이 나는것 같고 든든함이 달라서 좋더라고요. 약선삼계죽/ 얼큰 닭개장죽 요즘은 제품이 워낙 잘 나오는지라 굳이 초복 때만 잘 챙겨먹는게 아니라 집에서도 간단하게 데워서 먹을수 있는 제품들이 많은거 아시죠~~ 기력없을 때 팩만 뜯어서 데우기만 하면 먹을 수 있는 제품중 죽하면 제일 먼저 생각나는 대표 브랜드인 본죽! 그 본죽에서도 파우치 형태의 죽을 출시했더라고요 그냥 죽도 아니고 작약, 당귀, 천궁, 황기, 숙지황, 감초, 계피, 대추, 생강 9가지 한방재료가 들어간 보양죽이라 맛이 풍부한 약선 죽이라 소개하고 싶은데 마트에서 판매중인 다...


#보양죽 #초복 #중복 #죽추천 #약선삼계죽 #삼계탕 #본죽파우치죽 #본죽간편식 #복날 #한방

원문링크 : [본죽 간편식] 약선삼계죽 330g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데워먹으면 되니 넘 편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