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과일 제주산지직송 우리농장 블러드오렌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함량이 높은 과일! 자몽과 닮은 붉은 단면 상큼한맛이 일품이네요!


제주과일 제주산지직송 우리농장 블러드오렌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함량이 높은 과일! 자몽과 닮은 붉은 단면 상큼한맛이 일품이네요!

과일이 떨어지면 큰일 나는 집 = 우리집 꽃은 활짝 피어 예쁨이 가득인데 저는 왜이리 피곤한건지! 조금전에도 분명 책상에 앉아서 뭘 하고 있었는데 꾸벅꾸벅 졸다 일어난거있죠 봄이라 그런걸까요? 면연력도 떨어지고 체력도 떨어지고 하하하 이럴땐!! 상큼한 만감류 먹으며 힘힘힘!! 비타민C 보충을 해줘야죠 영양제보다 식품으로 먹는걸 더 좋아하기도하고 과일류를 좋아해서 과일은 아이도 저도 매일 같이 챙겨먹기에 그래서 얼마전 제주 우리농장에서 주문한 블러드오렌지 두개를 꺼내서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먹었는데 이번에 제가 주문한 오렌지는 아주아주 특별한 오렌지라지요!! 제주도 과일 =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황금향, 감귤 이렇게 연상이 되잖아요 근데 제주도에서 오렌지를 재배한다는 것도 놀라웠는데 혹시 블러드 오렌지라고 들어보셨나요? 블러드 오렌지 블러드 오렌지는 비교적 크기가 작고 껍질이 살짝 붉은 빛을 띄고 갈라보면 가장자리부터 빨갛게 물들어 있음 빨간 과육과 껍질은 안토시아닌이라는 색소에서 ...


#bloodorange #제주도과일 #제주과일 #우리농장 #아이간식 #선물 #산지직송오렌지 #비타민풍부과일 #블러드오렌지 #부모님선물 #봄과일추천 #과일선물 #과일 #건강간식 #제주블러드오렌지

원문링크 : 제주과일 제주산지직송 우리농장 블러드오렌지 안토시아닌과 비타민 함량이 높은 과일! 자몽과 닮은 붉은 단면 상큼한맛이 일품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