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행정사 JD를 통해 출입국관련 민원 해결하기 체류변경 등(청주, 세종, 전주 등 전국 가능)


대전행정사 JD를 통해 출입국관련 민원 해결하기 체류변경 등(청주, 세종, 전주 등 전국 가능)

대전행정사의 대표 JD행정사사무소입니다. 청주, 세종, 전주 등 전국 각지에 계시는 분들도 진행 가능하니,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외국인체류변경, 생각보다 수요는 많지만, 방법을 모르는 분들이 적지 않은데요.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상담받으세요~ 대전을 대표하는 행정사라 자부할 수 있는데요. 부담갖지 말고 연락주세요~ 결혼비자의 경우 F6비자가 필요한데요. 최근 코로나로 인해 다른 비자들은 해당국가에서 발급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F6의 경우는 코로나와 상관없이 열어 놓고 있지만, 진행해서 나오는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리고 있습니다. 결혼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조금 더 여유를 갖고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대로 이혼문제로 상담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이혼하고, 본국으로 돌아가시면, 아무 문제 없이 깔끔한데, 문제는 그리 단순하지 않죠? 아이에 대한 양육권이라든가, 경제적인 문제, 기타 문제. 이럴 땐, 미리 와서 상담을 받으세요. 적은 상담비 만으로도, 추후에 들어갈 큰 비...


#대전행정사 #출입국민원대행

원문링크 : 대전행정사 JD를 통해 출입국관련 민원 해결하기 체류변경 등(청주, 세종, 전주 등 전국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