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폰 [알람 설정]의 모든 것 !! 방법, 시간 읽어주기 기능 등 (할머니, 할아버지도 가능)


갤럭시 스마트폰 [알람 설정]의 모든 것 !! 방법, 시간 읽어주기 기능 등 (할머니, 할아버지도 가능)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알람' 설정하는 방법 ! 출처 : 본인 안녕하세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알람'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처음 갤럭시 폰을 이용할 때, '알람'이라는 아이콘이 없어 헷갈려 이리저리 찾아다닌 경험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저는 현재 galaxy a52s 갤럭시 a52s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전화기 알람 설정의 경우에는 기본 '시계' 어플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알람'이라고 검색을 하셔도 마찬가지로 '시계' 어플이 뜹니다. 1) 시계 아이콘 클릭 !! 시계 어플을 키면 이러한 화면이 뜹니다. 최하단을 보시면 알람 / 세계시각 / 스톱워치 / 타이머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첫째칸인 '알람'을 사용할 것입니다 '알람'을 추가하고 싶으면 우측 상단에 '+'를 누르면 됩니다. 이미 만들어진 알람을 켜고 끄고 싶으면 우측의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알람 추가 하기 - 설정들 1) 오전 / 오후 확실히 하기 잘못 설정하...


#갤럭시알람 #할머니 #초보 #왕쉬움 #알려줘 #알람진동 #시간읽어주기 #스마트폰알람 #쉬움 #설정 #방법 #몰라 #모르겠음 #할아버지

원문링크 : 갤럭시 스마트폰 [알람 설정]의 모든 것 !! 방법, 시간 읽어주기 기능 등 (할머니, 할아버지도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