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폰) gif(움짤) 촬영하는 방법! 움직이는 사진을 찍어봐요!


삼성 스마트폰) gif(움짤) 촬영하는 방법! 움직이는 사진을 찍어봐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 기본카메라 gif (움짤) 찍기, 만들기 안녕하세요. gif, 움짤, 움직이는 사진 동영상 같은 사진 등 gif를 찍는 방법이 궁금하지 않으셨나요?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의 '기본 카메라 어플'을 이용해서 실시간으로 gif(움짤)을 촬영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galaxy a52s를 사용 중입니다. 갤럭시 s시리즈나 다른 시리즈도 같을 것입니다. 1) 우선 갤럭시 핸드폰 [기본 카메라 어플]을 엽니다. 기본 화면 '좌측 상단' 톱니바퀴를 누르시면 '카메라 설정'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카메라 설정에서 [촬영 버튼 밀기]를 찾기 [촬영 버튼 밀기]라는 설정이 있습니다. 무엇을 의미할까요? 동그란 촬영버튼을 밀 때 작동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어디로 밀까요? 누른 채로 아랫방향으로 미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속 연속 촬영'이라고 기본 설정이 되어 있는데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시면 [GIF 만들기]라는 게 나옵니다. 이것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기본 설정이...


#gif만드는방법 #짤방만들기 #움짤촬영 #움짤만들기 #움직이는사진 #영상같은사진 #갤럭시움짤 #갤럭시gif #gif촬영하는방법 #gif찍기 #gif만들기 #gif만드는법 #카메라gif

원문링크 : 삼성 스마트폰) gif(움짤) 촬영하는 방법! 움직이는 사진을 찍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