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키트 강력추천) [지흔이네떡볶이] : 근래에 먹은 떡볶이 중 진심 최고 맛있었다.


밀키트 강력추천) [지흔이네떡볶이] : 근래에 먹은 떡볶이 중 진심 최고 맛있었다.

상품명 : 지흔이네떡볶이 - 중간맛 / 짜장맛 구분 : 밀키트 - 분식 - 떡볶이 - 밀떡 구입처 : 스마트스토어 (리뷰 하단에 링크) 요새 떡볶이 밀키트가 많다. 한국인의 소울푸드인 떡볶이인데 파는 곳마다 맛이 다르다. 엽떡,배떡, 신전떡볶이 등 프렌차이즈도 맛이 다 다르다. 떡볶이만 하더라도, 분식집 스타일, 궁중떡볶이, 기름떡볶이 등 한두가지가 아니다. 정말 떡볶이 공화국이다. 집에서 먹어보고자 인터넷으로 '지흔이네 떡볶이' (지훈이 아니다) 라는 곳에서 주문을 해보았다. 미리 말하자면 진짜 맛있었다...... 포장 / 디자인 아이스박스에 잘 담겨서 배달이 왔다. 빨간 매운 떡볶이 짜장떡볶이 로제떡볶이를 파는데 빨간 떡볶이 중간맛과 짜장떡볶이를 주문했다. 구성물 진공포장된 밀떡 + 어묵 가루 양념소스 참고로 밀떡은 당일새벽 생산된 판밀떡으로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았다고 한다. 어묵도 유명한 부산 미도어묵이고 신경을 많이 쓴 것이 보인다. 영양정보, 성분표, 칼로리(kcal), 탄...


#떡볶이밀키트 #집에서떡볶이 #지흔이네떡볶이 #식품리뷰 #솔직후기 #상품리뷰 #밀떡볶이추천 #무방부제떡볶이 #리뷰 #후기

원문링크 : 밀키트 강력추천) [지흔이네떡볶이] : 근래에 먹은 떡볶이 중 진심 최고 맛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