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 자동필터 된 빈셀 한 번에 입력하기, 불규칙한 빈셀이 포함된 다중 범위 쉽게 선택하기 (CTRL + Enter 키, 이름정의)


엑셀 자동필터 된 빈셀 한 번에 입력하기,  불규칙한 빈셀이 포함된 다중 범위 쉽게 선택하기 (CTRL + Enter 키, 이름정의)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로그 구독자분께서 메일로 질문하신 내용을 다른 분들에게도 공유하고자 블로그로 설명드립니다. 구독자분께서 원하는 작업은 1,000행 이상의 대량의 데이터가 있고, 그 중간중간 불규칙한 위치에 빈셀이 있는데, 이 빈셀에 특정한 "수식", 혹은 "값" 을 입력하는 것입니다. D 열에 데이터가 있다면, 그대로 두고, D 열이 "빈 셀"일 경우, 같은 행의 C 행의 값을 불러오는 작업을 하고 싶어 하셨습니다. 데이터가 적다면 금방 끝날 일이지만, 불규칙 정도가 심할 경우 수작업으로 일일이 하기에는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입니다.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2가지입니다. 1) 자동필터를 걸..........

엑셀 자동필터 된 빈셀 한 번에 입력하기, 불규칙한 빈셀이 포함된 다중 범위 쉽게 선택하기 (CTRL + Enter 키, 이름정의)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엑셀 자동필터 된 빈셀 한 번에 입력하기, 불규칙한 빈셀이 포함된 다중 범위 쉽게 선택하기 (CTRL + Enter 키, 이름정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