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떠나는 두바이 여행 / 2탄 (두바이 프레임, 버즈 알 아랍, 엑스포, 퍼블릭비치, 더포인테)


혼자 떠나는 두바이 여행 / 2탄 (두바이 프레임, 버즈 알 아랍, 엑스포, 퍼블릭비치, 더포인테)

드디어 두바이 여행 이틀차가 밝았습니다 아침 이니까... . . 아침밥 먹으러 가 볼까요? ^^ (가장 중요) 사람은 한 명이지만 접시만큼은 두 개 헤헷(๑>•̀๑) 이번 일정은 두바이 프레임 관람 입니다. 입장권을 한국에서 사전 예매하면 저렴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냥 현장구매로 하였고, 75디르함 정도 냈습니다. 와.. 너무나도 진짜 압도적인 크기.. 내부도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간 뒤 중간에 뚫려있는 바닥으로 가면 짜잔️ 뚫린 바닥을 유리로 만들어놓고 걷는 체험이 있어요. 정신.. 집중.... 전망대 안에서 빵도 팔고 있는데 많이 졸린 미니언과 그 옆에 진짜 쿠키를 붙이고 있던 이름값 하던 쿠키 몬스터 -_-;ㅎ 저거 하나가 6천원 이라니.. 두바이 물가에 다시 한번 놀랍니다. 사진 한장 찰칵 남겨주고. 이제 두바이에서 이번년도에 개장 했다는 미래박물관으로. ‿ 아쉽게도 내부 입장은 불가능해서 밖에서만 볼 수 있는데 오일머니의 파워를 보여주듯 웅장 그 자체. 앞으로 인류의 ...


#두바이더포인테 #두바이여행 #두바이퍼블릭비치 #두바이프레임 #버즈칼리포 #여자혼자두바이여행 #혼자두바이여행

원문링크 : 혼자 떠나는 두바이 여행 / 2탄 (두바이 프레임, 버즈 알 아랍, 엑스포, 퍼블릭비치, 더포인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