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대학교 정문앞 교리쌀밥집에서 갈치구이 정식/여주시 지정 쌀밥집 이랍니다.


여주대학교 정문앞 교리쌀밥집에서 갈치구이 정식/여주시 지정 쌀밥집 이랍니다.

여주대학교 정문앞 교리쌀밥집에서 갈치구이 정식/여주시 지정 쌀밥집 이랍니다. 여주를 어쩌다 요새 자주 가게 되었습니다. 여주역 앞이 한참 개발중이라 관심을 두고 있어서 근래에 자주 가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개발은 아직 진행이 안되어서 전원적인 느낌이 살아 있어서 참 정겹습니다. 이런 향토적인 느낌이 좋아서 전원주택에 살고 싶습니다. 근처에 점심을 먹을만한 곳을 찾다가 쌀밥을 좋아하는데 여주대학교 정문앞에 우연히 들리게 된 교리쌀잡집입니다. 반찬이 도대체 몇가지 인지 정말 맛있는 반찬이 많이 나옵니다. 이천 쌀밥집에서도 몇번 먹어 보았지만 여기 반찬이 훨씬 더 정갈하고 다양하고 맛있습니다. 완전 맘에 듭니다. 반찬 하나 하나가 다 맛있습니다. 이 반찬 만으로 먹어도 좋을것을 그것도 모르고 갈치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경기도지사가 인증한 경기미를 사용해서 밥을 짓는다고 하네요. 된장찌개가 보글 보글 나물반찬에 떡갈비에 잡채, 호박죽까지 너무 많아서 다 먹지 못하는 것이 아쉽습니다. 돌솥밥...



원문링크 : 여주대학교 정문앞 교리쌀밥집에서 갈치구이 정식/여주시 지정 쌀밥집 이랍니다.